대전시, 지역 어린이집 전체 휴원 조치 / #YBM넷
본문 바로가기
뉴스를 통한 종목알기

대전시, 지역 어린이집 전체 휴원 조치 / #YBM넷

by 급등일보 주식뉴스 2020. 6. 29.

대전시, 지역 어린이집 전체 휴원 조치 / #YBM넷

대전지역에서 어린이집 관련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대전시가 생활 속 거리두기 기간 동안 지역 어린이집 전체에 대한 휴원 조치를 단행했다.

 

💲온라인교육주 등등 언택트주는 고쳐 쓰는것들이오💲

↓돈 벌고 싶으면 드루와!↓

👉https://t.me/FastStockNews

 

허태정 대전시장은 29일 오전 브리핑을 갖고 “대전시 5개구 어린이집 1203곳 전부에 대해 30일부터 고강도 생활 속 거리두기 기간인 다음달 4일까지 휴원 조치한다”고 밝혔다.

 

이는 113번 확진자가 동구 대성동에서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것으로 확인되면서, 어린이집을 통한 감염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조치다.

 

허 시장은 “다만 어린이집 휴원에 따라 긴급 돌봄이 필요한 가정에 대해서는 돌봄에 차질이 없도록 돌봄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전시는 동구 대성동의 해당 어린이집을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주간 폐쇄조치하고, 종사자 7명과 원생 19명에 대한 전수검사에 나설 예정이다.

 

또 113번 확진자와 관련, 지난 21일 판암장로교회 예배에 참석한 모든 신도들에 대해 전수검사를 실시하는 한편, 판암장로교회에 다음달 12일까지 집합금지조치 명령을 내렸다.

 

허 시장은 “학원 관계자들도 가족 간 감염사례가 발생하는 엄중한 상황을 인식해 방역수칙 등을 철저하게 지켜주시길 각별히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특히 최근 증상발현 후 3~4일 만에 확진되는 사례가 발생하는 만큼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증상이 나타날 경우 병의원을 먼저 방문하지 마시고 가까운 선별진료소에서 우선 상담과 검사를 받아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2일 기준 보건복지부의 전국 시도별 어린이집 휴원 현황에 따르면 현재 시도 전체 어린이집이 휴원 중인 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등 3곳이다.

 

#YBM넷

 

대전시, 지역 어린이집 전체 휴원 조치 / 주식 투자

대전지역에서 어린이집 관련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대전시가 생활 속 거리두기 기간 동안 지역 어린이집 전체에 대한 휴원 조치를 단행했다. 💲온라인교육주 등등 언택트주는 고쳐 쓰�

pf.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