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분석] #고려제약 괴질 확산 심해지며 주가도 급등중! #괴질테마주 #괴질관련주
본문 바로가기
당일 급등종목 분석

[급등주 분석] #고려제약 괴질 확산 심해지며 주가도 급등중! #괴질테마주 #괴질관련주

by 급등일보 주식뉴스 2020. 5. 25.

1.고려제약 급등 이유는?

 

 

안녕하세요~!! 활기찬 한 주의 시작입니다!!

여러분들께 #괴질테마주 준비 해 두시면 좋을 듯 하다고 지난 15일 언급 드렸었는데요.

 

 

#괴질관련주 #대장주 로서 #조아제약 이 지난주 미리 상승해 단기과열 상태이고,

오늘 장중 상한가를 향해 달려가고있는 #고려제약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고려제약 차트 재무 분석

고려제약 은 코스닥에 상장된 의약품 제조기업 이네요~!!

주요 매출원으로는 중추신경계용제 와 고지혈증 치료제가 돋보이네요.

괴질에는 아스피린과 항생제가 주로 처방된다고 하는데요,

그런 이유로 고려제약의 항생항균제 매출 비중도 눈에 띄네요!!

고려제약은 영업이익 흑자를 꾸준히 유지해주고 있는 기업이네요!!

최근 판관비 상승으로 인해 영업이익이 줄었으나,

지금은 실적이 아닌 괴질에 대한 염려로 인해 주가가 오르고 있다는 것 염두하세요!!

고려제약은 주가가 올해 1월달 매물대에 도달하면 단기적으로 조정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주봉상으로도 12000중반~14000구간에서 주가가 두차례 급락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그럼에도 이 구간을 돌파하게 되면 신고가 영역으로 주가 폭등세가 이어질테니 예의주시하면 되겠습니다!!

이처럼 아무리 좋은 종목이라고 해도, 올바른 매매 시점이 정말 중요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주식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의 텔레그램 방으로 입장 하셔서 편하게 정보 받아가세요!!

https://vo.la/ngu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