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분석] #카페24 바닥 끝나고 급등세 이어가나? #전자결제주 #언택트주
본문 바로가기
당일 급등종목 분석

[급등주 분석] #카페24 바닥 끝나고 급등세 이어가나? #전자결제주 #언택트주

by 급등일보 주식뉴스 2020. 5. 25.

1.카페24 급등 이유는?

 

[특징주] 카페24, 20% 급등… 페이스북 협업·전자결제 상승, 계속된 긍정적 신호탄

 

카페24는 앞서 지난 20일 미국 페이스북의 전자상거래 프로젝트 페이스북 숍스의 한국 파트너로 선정돼 관심을 받았다.

또한 최근엔 오픈 2년 만에 카페24 앱스토어 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가 누적 10만을 넘었다.

이같은 소식에 더해 전자결제 테마까지 강세를 보이면서 카페24의 주가를 급격하게 끌어올린 것으로 분석됐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전자결제주 섹터가 쉼없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네요!!

그중에서 오늘 가장 눈에띄는 종목은 #카페24 인데요.

수많은 국내 및 해외의 #언택트관련주 들이 신고가 까지 갱신하고 날아가는 사이,

왜 카페24는 쉬고 있는가 의문이었는데..

오늘 드디어 드디어 급등세를 보여주었네요!!

그렇다면 한번 카페24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2.카페24 재무 차트 분석

카페24는 개인의 온라인 쇼핑몰 구축을 도와주는 쇼핑몰 솔루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확산된지도 벌써 반년이 다 되어가네요..

그 기간 동안 비대면에 관련된 사업 분야들이 새롭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실제로도 온라인 쇼핑몰의 매출은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동안 대폭 늘었었고,

지금도 소형 원격의료주부터 전자결제주, 대형 IT기업주 등

비대면, 언택트에 관련된 종목들은 주가 상승세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요 매출원은 쇼핑몰의 개설 및 운영 전반 과정을 돕는 서비스인 '쇼핑몰 솔루션' 입니다!

 

카페24의 매출액은 꾸준히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네요!!

영업이익도 근 3년 간 흑자를 유지해 주고 있지만,

작년은 판관비가 폭증하여 영업이익률이 대폭 감소하였어요.

차트로도 한번 확인 해 볼까요?

카페24는 일봉상 240선을 사뿐하게 딛고 올라온 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주봉상으로도 240선을 시원하게 딛고 올라왔는데요,

힘이 강한 장기 이평선이니 만큼 이 자리 깨지지 않으면 추가 상승세가 이어지겠네요.

허나 갭하락과 120일선, 10만원 라운드피규어 등이 동시 존재하는 8만원 중반 가격대 부터는

차익실현 매물에 유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처럼 아무리 좋은 종목이라고 해도, 올바른 매매 시점이 정말 중요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주식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의 텔레그램 방으로 입장 하셔서 편하게 정보 받아가세요!!

https://vo.la/nguH

 

댓글